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회 소식

2026년도 상반기 남북경협포럼 개최(5.20.)
날짜
2026-05-21 11:14:18
조회수
209
남북교류협력지원협회는 5월 20일(수) 오후 2시 30분, ‘포스트타워’(서울시 명동 소재)에서 「2026년 상반기 남북경협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새로운 남북경협 재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22년 이후 4년 만에 복원하여 마련되었습니다.

남북교류협력지원협회 김종수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정부의 한반도 평화경제 및 공동성장의 미래 준비 관련 남북경협 분야 지혜를 모으기 위해 마련된 남북경협포럼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남북교류협력지원협회는 앞으로도 학계, 민간 등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면서, 한반도 평화공존 기반 구축을 위한 남북경협 재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여 정부정책을 뒷받침할 예정입니다.

남북경협포럼 기념촬영

남북경협포럼 전경
이전글
2026년도 상반기 동해지구 군 통신체계 점검 및 평화경제특구 후보 대상지 방문(5.7.~5.8.)
다음글
2026년 메가쇼 시즌1 개성기업 참가 지원(5.14.~5.17.)